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4시간 수원시민 안전 지키미, 도시안전 통합센터 관제 저장장치 통합 가상화 구축 완료

CLOIT Story/Business Talk

by CLOIT Blog 2018. 3. 9. 17:02

본문



2017년 4월 6일







관제 저장장치 통합 가상화 구축 완료


통합 플랫폼 솔루션 전문기업인 LG히다찌㈜(대표 김수엽)는 수원시 도시안전통합센터의 스토리지 통합 가상화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밝혔다.

수원시 도시안전통합센터는 관제데이터의 관리를 위해 여러 대의 이기종 스토리지를 사용하여, 유지보수 관리에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었다. 빅볼륨으로 구성할 수 밖에 없는 관제용 스토리지의 특성으로 투자대비 효과(TCO)에 대해서도 만족하기 어려운 상황이었다.

이에 LG히다찌㈜는 VSP G800 엔터프라이즈 스토리지와 시장에서 신뢰성을 인정받은 가상화 OS(SVOS)를 적용함으로써 개별적으로 운영중이던 여러 메이저 벤더들의 스토리지들에 대한 가상화 통합(가용량 7.7페타바이트)을 제공하였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HDS의 통합관리 솔루션인 HCS(Hitachi Command Suite)를 적용함으로써 운영의 일원화 및 편리성을 제공하였고, 기존 장비의 볼륨 재활용을 통해 투자비 절감 및 지속적인 TCO 절감의 기반을 마련하였다. 

또한, 기존에 사용하던 스토리지간 성능차이의 문제점을 엔터프라이즈 G800으로 가상화 통합함으로써 영상저장 워크로드에 성능을 최적화하고 LG히다찌의 통합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존 유지보수 관리 다중화로 인한 불편함을 해소하였다.

수원시 관계자는 “도시안전통합센터 시스템의 안정적인 운영과 신속한 서비스를 통하여 안전 사각지역 개선을 위한 체계적인 노력을 기울여 강력범죄가 발을 붙이지 못하도록, 시민이 안심하고 살 수 있는 ‘안전한 도시 수원’을 만들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상




■ 보도관련 문의처

LG히다찌 전략기획팀 유정화

전화: 070-8630-1863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