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모클 18호} 💪로우코드, AI, 클로잇 렛츠고!

Newsletter "세모클"/2024년

by CLOIT Blog 2024. 3. 20. 16:00

본문

2024.03.20.(수)  웹으로보기 | 구독하기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18번째 세모클로 인사드립니다! 저는 '클리비📎', "클"라우드 세계로 "입"장을 도와주는 구독자님의 가이드입니다. CITS(Cloud IT Transformation Service) Provider 클로잇"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는 클라우드 네이티브 테크 컴퍼니로서 글로벌 IT 리더들과 전략적인 협업으로 클라우드 솔루션 생태계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최근 클로잇글로벌 로우코드 플랫폼 멘딕스와 적극적인 협업을 이어나갔는데요, 함께 읽어보실까요?

세상의 모든 클라우드, 세모클

01| 클로잇,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로우코드 적용 사업 추진
02| 제 10회 MendIT Day, 생성형 AI와 로우코드의 완벽한 조화
03| 클로잇을 만나다 [1]: AI 비즈니스 혁신의 시작을 함께 말하다

01| 클로잇,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로우코드 적용 사업 추진

"지난 7일 클로잇 대회의실에서 함께한 클로잇과 멘딕스 APAC 주요 인사"
📌클로잇은 지난 7일 지멘스의 Mendix 사업부문과 전략적 투자 및 사업확대를 위한 파트너십을 체결했습니다.
📎국내에서 앱 개발을 가속화하는 로우코드 플랫폼 및 솔루션의 필요성이 커짐에 따라, 클로잇은 이번 멘딕스와 파트너십을 통해 클로잇의 엔터프라이즈 고객 중 제조/금융/유통 등 다양한 산업 영역에서 로우코드 적용 사업과 AI/머신러닝 및 대형 언어 모델(이하 LLM)을 로우코드와 연계한 업무 생산성 개선 사업을 추진하고 SAP/ERP를 연계한 비즈니스 앱 개발에 로우코드 적용을 통한 시간 단축과 비용 절감 등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02| 제 10회 MendIT Day, 생성형 AI와 로우코드의 완벽한 조화

"차세대 Mendix 전문가를 양성 중인 MendIT Day 현장"
📌제 10회 MendIT Day로 AI/ML 가속화와 차세대 전략의 획기적인 선례를 제시 했습니다.
📎지난 3월 6일 수요일, 지멘스의 Mendix(이하 멘딕스) 사업부문이 주관하여 열린 "제 10회 MendIT Day"는 높은 관심 속에 위플레이스 강남점에서 성공적으로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행사에서 클로잇 Data/AI 팀장 채승룡 위원은 연사로 참여하여 생성형 AI와 초거대언어모델(Large Language Model)을 통한 엔터프라이즈 AI 접근과 전략에 대해 열정적인 강의를 펼쳤습니다.
03| 클로잇을 만나다 [1]: AI 비즈니스 혁신의 시작을 함께 말하다
"공공, 교육, 금융 분야에서 엔터프라이즈용 AI/LLM 도입을 위한
End-To-End의 중심이 될 것입니다."
📌알고 계셨나요? 클로잇은 기업의 니즈에 맞게 LLM과 생성형 AI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클로잇 Data/AI 팀장 채승룡 위원은 작년 8월부터 기업(엔터프라이즈)용 초거대언어모델의 도입과 생성형 AI의 비즈니스 적용을 준비해왔습니다. 데이터 관리 및 머신러닝 분야에서 전문성을 강화해온 배경을 바탕으로 지난 MendIT Day에서 AI 트렌드 인사이트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한 소감과 더불어 앞으로 Data/AI 팀으로서 활동 계획에 대해서도 물어보는 자리를 마련하여 공공, 교육, 금융 분야에서 앞으로 어떻게 생성형 AI를 적용할 계획인지 알아보았습니다.

"생성형 AI가 IT 산업을 Lead하는 것은 부정할 수 없습니다.
ERP, SCM, CRM 등 모든 솔루션에게 클로잇은 Data/AI 분야에서
시장을 Lead하는 주요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클로잇의 '상의 라우드' 세모클 뉴스레터는✨ 
매월 1회 찾아뵙겠습니다📎
주변에 세모클을 널리 알려주세요!
클라우드 전환의 최신 트렌드, 기업 성공 사례,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문제 해결,
클로잇이 함께 합니다"
클로잇은 클라우드 네이티브 기술로
비즈니스의 여러 문제를 해결합니다.
✔️ 문의: mkt_admin@cloit.com
클로잇의 소식을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주)클로잇
(04143)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55 LG마포빌딩 8층
Copyright ©CloIT all rights reserved.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