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세모클 17호} 🤖로우코드 Mendix의 제 10회 MendIT Day에 초대합니다

Newsletter "세모클"/2024년

by CLOIT Blog 2024. 2. 21. 15:32

본문

2024.02.21.(수)  웹으로보기 | 구독하기
구독자님, 안녕하세요! 17번째 세모클로 인사드립니다! 저는 '클리비📎', "클"라우드 세계로 "입"장을 도와주는 구독자님의 가이드입니다. 세모클의 발행일은 더욱 알찬 소식과 내용으로 구독자님을 뵙기 위해 매월 1회로 변경되었습니다. 너무 가끔 만나뵙게 되어 매우 아쉬울 따름이지만, 클로잇은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고객 경험] 현대화의 리더로서 더 재미있는 클라우드 전환 Use Case, DATA 및 생성형 AI 트렌드, 로우코드 플랫폼 최신 개발 소식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이번 세모클에서는 로우코드의 리더, Mendix를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클로잇이 줄 수 있게 되어 기쁜 마음으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같이 읽어보실까요?

세상의 모든 클라우드, 세모클

01| 로우코드의 리더, Mendix(멘딕스)를 직접 만나보세요
02| 제 10회 MendIT Day, 3월 6일 오후 2시
03|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현장에서 참여하면 더욱 알찬 시간이

01| 로우코드의 리더, Mendix(멘딕스)를 직접 만나보세요

"Mendix brings dreams to life fast"
📌Mendix, 다시 기억해볼까요?
📎로우코드 플랫폼 Mendix(멘딕스)WYSIWYG 그래픽 디자이너를 사용하여 빠르게 웹 및 모바일 인터페이스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시각적 모델을 이용하여 비즈니스 로직을 신속하게 개발하고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멘딕스는 이미 만들어진 개발물을 타 개발자들과 공유하고 재활용할 수 있는 MarketplaceApp Factory를 통해 App 개발을 매우 빠르게 할 수 있습니다. 개발자 간 의사소통과 협업을 지원하는 기능도 물론 갖추고 있습니다.
📌Mendix의 발전 Progress
📎멘딕스의 로우코드 플랫폼은 매우 빠르게 생성형 AI(Generative AI) 기능을 추가하고 있고, 이제 누구나 생성형 AI를 통해 App 개발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엔터프라이즈 시장 진출을 바탕으로 로우 코드 개발 환경이 Business 개발에 적용될 수 있도록 생태계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무엇을 배울 수 있나요?
📎멘딕스를 통해 엔터프라이즈 수준에서 생성형 AI가 적용된 글로벌 고객 사례와 멘딕스의 최신 기술 시연을 직접 볼 수 있는 데모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아울러 클로잇의 AI 전문가가 직접 알려주는 LLM(대형 언어 모델) 도입 트렌드와 솔루션 구축 사례를 설명해드릴 예정입니다.

02| 제 10회 MendIT Day, 3월 6일 오후 2시

"제 10회 MendIT Day에 초대합니다"
03|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 현장에서 참여하면 더욱 알찬 시간이
"부담갖지 말고 지금 신청하세요"
source @freepik.com
📌온라인으로 참여해도 좋아요, 현장 참석하면 더 많은 혜택이 기다리고 있어요
📎온라인 실시간 중계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으로 참석시 기념품과 세션이 종료된 후 1:1 상담 세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미나를 듣고 궁금하신 점이나, 기업을 대표하여 갖고 계신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는 많은 전문가 분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고민하지 말고 지금 신청하세요!
✨클로잇의 '상의 라우드' 세모클 뉴스레터는✨ 
매월 1회 찾아뵙겠습니다📎
주변에 세모클을 널리 알려주세요!
클라우드 전환의 최신 트렌드, 기업 성공 사례, 업무 생산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팁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뉴스레터, 유익하셨나요? 
세모클은 구독자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환영합니다.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 문의: mkt_admin@cloit.com
클로잇의 소식을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주)클로잇
(04143) 서울특별시 마포구 마포대로 155 LG마포빌딩 8층
Copyright ©CloIT all rights reserved.

관련글 더보기